오늘은 역시 바바반가 할머니께서 예언한 예언중 이 예언을 논하여 볼려고 합니다.

Q. 2043년 – 세계경제가 번창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선 이슬람교도가 지배합니다.

과연 이 예언은 사실일까요?

먼저 제 의견입니다.

저는 불안합니다. 세계경제가 안정이 되는 것이 아니라 번창하면(호황하면) 당연히 불황도 오겠죠. 옛날 미국에서부터 시작된 세계경제불황이 다시 시작되는 것입니다. 무엇인가 기쁘기도 하지만 또 무엇인가 무게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랜 기독교 국가들이 모여 있는 유럽에 과연 이슬람교도가 비집고 들어올 수 있을까요? 기독교의 역사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들어오기는 어렵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유럽은 기독교로 더 찬란히 빛나니까요.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을 올려서 물어보았습니다.

A. (프로스트)유럽의 이슬람 신도들의 행패와 온갖 불법행위들로 인해 몸살을 앓고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유럽을 지배한다면 그것은 엄청난 유혈사태를 동반한 점령전을 했다는 것일겁니다.

현재 유업에서의 이슬람 난민에 대한 시각은 부정적인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 상황인데 과연 이슬람 난민이나 이슬람을 믿는 사람들에게 참정권이나 그런걸 줄까요?

유럽이 이슬람에게 집어삼켜진다면 그것은 이슬람 원리주의자나 과격파에 의한 테러 및 분쟁에 의해 빼앗긴 것이 될 것입니다.

경제는 대충 어떻게 될 것이다…. 라는 예측은 할 수 있으나 그것이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라는 전제조건은 되지 않습니다.

즉, 미국에서 발생했던 대공황이 다시 발생하지 말라는 법은 없죠.

Posted by FSES
,